전진 류이서 부부 첫만남 비밀/ 류이서 과거 공개

국민 아이돌그룹 신화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전진씨가 결혼을 한다고 깜짝 발표를 해서 사람들을 놀라게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요, ^^ 지난 2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 전진씨가 승무원인 아내 류이서씨를 공개하여 1부 5.2%, 2부 5.4%(이하 전국기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방송분의 4.5%보다 대폭 상승한 수치라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전진씨의 아내 류이서씨에게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반목하는 결과같네요^^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27일 결혼한 전진과 아내 류이서씨가 합류했습니다. 전진씨는 지난 5월 항공사 승무원인 류이서씨와 결혼을 발표하였는데요, 지인과의 만남에서 처음 만난 이 커플은 전진씨의 적극적인 대쉬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발표 당시에 전진씨는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어떤 힘든 일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확신이 생겼다"고 말하기도 해서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한편 전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류이서씨는 그보다 3세 연하인 37세인데요. 특히 전진씨는 지난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해 '해결사', '온리 원', '퍼펙트 맨', '너의 결혼식', '브랜드 뉴'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고 2006년부터는 솔로로도 활동 '사랑이 오지 않아요', '와', '러브 마이 라이프' 등을 공개하며 새로운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전진은 드라마 '구미호외전', '해변으로 가요', '그분이 오신다' 등에 출연해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류이서씨는 아시아나 항공사 승무원 출신으로 정말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