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정유미 열애증거? 누리꾼 '커플템' 발견

국민 여배우 정유미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최근 들어 여름방학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더욱 소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평소 정유미를 이상형으로 밝혀왔던 박서준이
깜짝 출연하여 더욱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에서 둘 만의 커플템이 발견됐다고 하는데요

정유미 박서준 열애 사실일까요?
발견하셨나요 그들의 커플템?
바로 마스크 스트랩입니다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시지만 또 마스크 보관이나 그런걸로 귀찮음을 겪고 계실텐데요
요 마스크 스트랩만 있으면 정말 만사 오케이더라고요
예전엔 마스크 스트랩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었는데
요즘엔 정말 많이 눈에 띄는것 같아요~^^
그만큼 국민 필수품이 되어버린듯 하네요
이에 의상 스타일에 맞춰 컬러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안경줄처럼 마스크에 목걸이 줄을 달아 멋을 내기도 한다. 스티커나 자수 등으로 마스크를 직접 꾸미며 개성을 드러내기도 한다.
실제 유튜브에 마스크 자수로 검색을 하면 ‘마스크 자수 도전’ ‘마스크에 자수하는 방법’ 등의 영상들이 다수다.
여기에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여름방학’에서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 박서준 등이 마스크 목걸이를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면서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은 마스크 목걸이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지난 7월부터 패션잡화 카테고리 내에 마스크 스트랩 카테고리를 추가하고 관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마스크가 필수가 돼버린 일상에서 정말 많이 필요하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구매 하고 싶어하는
패션 악세서리가 돼버린 마스크 스트랩
너무 이쁘죠?
“마스크에 목걸이 줄을 달았더니 패션 아이템이 됐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공존해야만 하는 위드 코로나(With Corona) 시대라는 말을 거부할 수 없는 현실에서 최근 마스크를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일링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마스크 패션의 ‘핫’ 아이템은 바로 마스크 목걸이(스트랩)다. 일명 마꾸(마스크 꾸미기)의 대표 제품인 마스크 목걸이는 양쪽 끈 부분에 안경줄처럼 고리를 끼워 목걸이 형태로 휴대할 수 있다.

정말 예쁜 마스크줄 마스크스트랩 한번 구매해보세요^^
이 제품은 마스크 분실을 방지할 수 있고 마스크를 벗었을 때 따로 보관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취향에 맞는 목걸이 끈을 구입하는가 하면 비즈 등으로 자신이 직접 제작해 꾸미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여파로 외부에서 즐기는 활동보다 집에서 즐기는 취미생활에 관심이 쏠리면서 DIY(Do It Yourself, 기성품 대신 직접 만드는 것)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